로그인         회원가입      
HOME > 암 투병·극복·간병기 > 암 투병·극복·간병기

뇌종양을 이겨가는 아내의 힘은? 조회수 : 1008
이종호  (환자/가족) 2018-05-28 오전 8:19:45

저의 아내는 뇌종양의 진단을 받고 3개월 전에 감마 나이프 시술을 받고 집에서 요양 중입니다. 뇌종양 시술 후에는 환자가 할 것이 없어서 신앙의 대상인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과 식이요법만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집사람의 경우를 보면, 환자에게 가장 큰 힘을 주는 것은 신앙에 기반을 둔 기도와 그에 대한 응답이라는 신념인 것 같습니다. 아내는 뇌종양에 걸리기 전에도 독실한 신앙을 갖고 있었지만 병에 걸리고 난 후에는 흔들림이 없는 확신(?)으로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을 제일 큰일로 삼고 살고 있습니다.

 

물론 다른 요법으로는 약차를 매일 3번씩 들고, 아침밥은 생식으로 대신하며 점심은 보리를 주로 한 잡곡밥을 푹 익혀 먹기 좋게 하여 들고 반찬은 유기농 계란과 채소 위주로 합니다. 그 외에 야채주스와 무즙도 곁들이고 있습니다.

 

그 동안 뇌종양의 부작용으로 뇌전증 (간질)도 자주 일으켰습니다만 시술 후 이 증세도 많이 가라앉았습니다. 어제는 MRI의 결과가 나왔는데 많이 좋아졌다고 하니 얼마나 기쁜지 모르겠습니다. 이것도 다 아내를 지켜주시는 하나님의 은혜라고 아내는 믿고 있습니다.

 

여러분! 곁에서 보는 저도 저렇게 열심히 기도하면 응답을 받는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도 절대 포기하지 마시고 신앙과 치료로 반드시 이겨내도록 합시다.


황영두
(기타)
게르마늄이 뇌에 산소를 많이 공급해 준다고 합니다.인터넷에서 '구글'싸이트에서 '게르마늄 알약'
2018-05-28 오전 8:38:45 
황영두
(기타)
치시면 게르마늄 알약사진이 나옵니다.
2018-05-28 오전 8:40:03 
황영두
(기타)
그리고 뇌종양에 약초중에 독이없는 '비단풀' 약초가 좋다고 합니다.인터넷에서 구입해서 쓰세요.가격이 이만원정도 일것입니다.
2018-05-28 오전 8:44:03 
이건희
(환자/가족)
이글을 보면서 많이 응원합니다. 이곳에 들어오는 많은 사람들이 암과 치료의 부작용 등으로 고통과 절망을 토로하는 와중에 이렇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분들도 있군요. 식이요법과 신앙 같은 심신요법도 의료 선진국에서 인정하는 보조요법입니다. 단지 임상 데이터가 수적으로 적을 뿐... 식이요법이 뇌종양에도 통할 수 있다는 것이 고무적입니다. 꼭 승리의 소식을 주시길 바랍니다.
2018-05-29 오전 8:29:04 
김효중
(환자/가족)
이종호씨 잘 하고 계십니다. 뇌에는 혈관-뇌막 혹은 혈관-뇌 장벽(blood-brain barrier)이라는 그야말로 장벽이 가로막고 있어 병균이나 독성물질이 뚫고 들어갈 수 없도록 조물주가 만들어 주었지만, 아울러 치료 약물도 지금까지는 제대로 침투를 하지 못하고 있는 실상입니다. 이런 현대의학의 한계 앞에서 우리 환자나 가족들이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이겠습니까? 기도하고 건강에 특히 뇌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는 것 밖에 더 뭐가 있을까요? 기도는 신비한 힘을 갖고 있습니다. 예수께서도 말씀하지 않았습니까? 두드리라! 그러면 열리리니... 희망을 잃지 마시기 바랍니다.
2018-05-30 오전 8:41:48 
댓글쓰기
김영민    폐암재발이 되었습니다
이철웅    간암에 대한 개인적 소견
투병 극복기 쓰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