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HOME > 암 Q&A > 암종류별문답 > 위암

위암수술 후 항암치료 궁금합니다
이한섭  (환자/가족) 2018-01-22

처음엔 소화가 안되고 속이 더부룩한 느낌에 소화제를 먹고 또 먹었습니다... 그래도 나아지지 않는 불편함에 병원을 찾았더니 내시경을 해보자했고 그 후 추가적인 검사를 했습니다.. 검사내내 의사표정이 좋지 않더니.. 위암판정을 받았습니다....
집에 있는 아내.. 딸... 부모님... 주마등처럼 지나갔습니다.  가족들.... 수술을 들어가고 나와서까지 내가 살아야할 이유는 우리 가족이다 생각하며 버텼고 지금은 수술을 잘 마치고 항암치료를 받고 있는데 자꾸 속이 메스껍고 쓰리기도 하고 멀미하듯 합니다. 이것도 항암치료의 부작용 중 하나겠지요.. 선배 회원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김영일
(환자/가족)
수술을 잘 마쳤다니 다행입니다 가장 입장에선 집에 있는 가족들 생각이 제일 클테지요,, 저도 그랬습니다. 쓰고 있는 항암제가 무엇인지 모르겠으나 항암치료 후 부작용으로 속이 울렁거리는 증상이 있기는 합니다,, 2018-01-23 오후 2:52:10 
김영일
(환자/가족)
담당교수님께 상담하시면서 말씀하시고 조언을 얻으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2018-01-23 오후 2:52:17 
서영주
(환자/가족)
저희 아빠랑 비슷하세요ㅠㅠ 메스껍고 속쓰리다가 구토도 하시길 수차례였어요.. 담당의도 항암치료 중엔 어쩔수 없다고 ㅜㅜ 2018-01-23 오후 3:04:47 
김정순
(환자/가족)
다른 부작용은 없으신가요,,,? 저는 항암치료 두달 째 접어들고 있어요,,, 그런데 자꾸 머리가 빠지는 것 같아 속상하네요,,,, 참,, 자신감도 없어지고,,, 저와 같은 고민이신 회원님은 안계실까요,,?? 2018-01-23 오후 3:12:58 
황영두
(기타)
자유게시판이 도움이 되기를 바람니다. 2018-04-28 오전 8:33:45 
댓글쓰기
관리자    1689. 위암 환자는 생활을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은가?
권훈택    시작이 너무 걱정입니다,,
질문하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