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항암치료 중 영양주사(포도당,비타민,영양제 등)

  • 기자명 김인순
  • 댓글 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사 댓글 8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조은희 2019-08-19 21:51:02
신동일 님 글보고 문의합니다ㆍ
전 양쪽유방 암2기말에 림프전이로 항암먼저 한다고하여9/16 항암일자받아둔 유방암 환자 입니다ㆍ
저도 트랜스팩트를 일단 집중해 보려고 한달넘게 연기해두고 팩터ㆍ팩터플러스ㆍ리오비다 에 집중하고 있습니다ㆍ
엄청난 호전반응이있다고하셨는데
어떤 증상인지ㆍ전 현재10일 째인데 아무 반응도 없어 불안합니다 ㆍ
위험을 무릅쓰고 있는데 의견 부탁드립니다 ㆍ
신동일 2019-04-09 10:45:35
저도 와이프의 유방암 발병 그리고 의사가 하라는 항암치료도 하였지만 결국에는 폐와 뼈로 전이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내가 할수 있는것은 아무것도 없었지요 ... 항암치료를 받고 오는 날에는 밥도 못먹고 이런 고통을 지켜보는것 조차 힘들었지요 그래서 힘들게 와이프에게 자연으로 돌아가 살자고 이야기를 했지요 와이프도 흔쾌히 승락을 하여 병원 담당의사에게도 이야기를 한 후 지금 살고 있는 홍천으로 이사를 했고 이때부터 자연식품으로 그것도 무독성인 식품에 대한 자료를 찾기 시작하였지요 이때 핵산영양제(IP6)도 NK활동성을 높혀주는 식품이라는 것을 알았고 이보다 더 활동성이 높은 식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검증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에 내가 직접 섭취해보고 와이프에게 권하였고 현재까지도
트랜스퍼팩터와 함께 리오비다를 섭취하고 있습니다.왜냐하면 6개월 전과 지금의 모습은 많이 달라졌거든요. 그래서 더욱 더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엄청난 호전 반응을 이겨내야 합니다. 그래야만 점점 좋아지는것을 기쁘게 지켜볼수 있습니다. 모든 환우/가족분들께 희망을 드리기 위해 알려드립니다. 항상 끝까지 희망의 끈을 놓치마세요 특히 가족분들은 긍정적인 생각으로 삶의 목표를 환자분과 함께 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끝없이 해주셔야 합니다.
그래야 가족 및 환우분과 함께 웃으며 지켜낼수 있습니다!!!
모든분들께. 화이팅!!!!! 외칩니다.
황영두 2019-04-04 08:47:08
위 메뉴에 '암 생활과 음식'음식에서 '건강한 레시피'가 있습니다.거기에 면역력 올리는 방법이라고 써진 자료가 있습니다 도움이 되길.
이건희 2019-04-01 17:26:30
항암치료는 언제 끝나는지요? 끝나면 그때부터 서서히 호전될 겁니다. 희망을 가지세요. 절대로 좌절하거나 실망하지 마세요.
이건희 2019-03-15 08:01:25
보잘것 없는 답글에 답변 주셔서 제가 더 감사합니다. 지금은 고통스럽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항암치료가 끝나면 고통이 끝나고 평안한 시간이 올테니 조금만 인내하시기 바랍니다. 내내 건강찾기 노력을 하십시요.